재회성공 후기


 

4년 만났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E호 댓글 0건 조회 256회 작성일 18-10-02 10:40

본문

저희는 4년동안 만났으며 특이한 것 없이 어느때처럼 잘 지내다가 갑자기 헤어지자는 이별문자통보.. 로 헤어졌습니다
서로 결혼에 대한 생각도 있었고, 미래에 대한 생각도 있었기에 너무 놀랐습니다.
여자친구 주변인들이 여자친구를 만나서 이야기 해본결과 다른사람을 만나보고 싶다고.. 표현도 서툴고, 무뚝뚝한 모습, 다정한 모습이 없으며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못 받았다는 이유였습니다. 서로 결혼 적령기인 나이에 여자친구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상실 시켰던 것
같습니다.. 헤어지고 난후 저의 생활은 일도 손에 안잡히고, 잠도 잘 못자 술에 취해 잠이 들곤 했던 것 같습니다. 너무 못해준것만 생각나고 다시 기회가 된다면 정말 마지막 여지라고 생각하고 다해주고 싶어, 고민 끝에 하플을 찾게 되었습니다.
하플을 찾게되어 상담을 받았고 이렇게 이해심많고 좋은사람 제 인생에 다시는 못만날 것 같아서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저와 여자친구 그리고 우리가 만나왔던 지난날들을 꼼꼼하게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니 주변 친구커플 및 결혼한 언니 형부의 자상한 모습이 있을 때 “우리랑 반대네 부럽다” 와 같은 말을 지나가는 말로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만나는 동안 출장도 잘 기다려주고 했지만 표현 잘 안해주는 저 때문에 많이 외로웠을거라는 생각에 마음이 참 많이 아팟네요.
컨설팅중에 상담사님의 상담과 코칭들 그리고 실천사항들을 겪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 이제야 노력이란 걸 하고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절실한 마음에 한건 사실이지만 사실 제가 누구한테 고민을 털어놓거나 하는 스타일도 아니였어서 더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설령 잠시 다시 만날 수 있다 하더라도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선 서로 맞춰가는게 가장 중요하다는건 알았지만, 한쪽에서의 양보가 아니라 정말 서로 맞춰가는건 어려운거라 생각했는데 도와주시니 크게 어렵지않게 풀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어진 시크릿디렉팅을 통해서 여자친구의 반응을 미리겪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컨설팅을 하며 여러 상황이 있다보니 컨설팅 기간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그동안 상담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제 내면적으로 해결해야 할 숙제도 많지만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다는 마음가짐으로 개선해 나가면서 여자친구와 건강한 교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