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도자료

<뉴스> ‘관계심리연구소 하플’ 남자친구, 남편의 바람피는 경우의 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플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18-10-18 14:56

본문

547f6ac6e8f40edf987b558c2409ebfa_1539842162_1587.jpg 


당신은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진실됨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 의심을 품을 수도 있다. 어쩌면 그는 예전과 다르게 당신을 대할 수도 있고, 당신과 함께 하는 시간이 줄었으며, 갑자기 비밀로 하려는 것이 많아졌을지도 모른다.

 

어찌 되었든 가장 좋은 것은 그의 행동을 관찰하고, 그에게 질문을 하고,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있다는 것을 섣불리 판단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자신만의 증거를 마련할 필요가 있다.

 

‘관계심리연구소 하플’에서는 남자친구, 남편의 바람피는 경우 몇 가지의 행동 패턴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첫째, 남자친구가 지나칠 정도로 휴대폰을 보호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혹시 핸드폰을 보려고 하면 지나치게 의식하고 반응하거나 누군가와 은밀히 통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누구야?”라고 물었을 때, “아무도 아니야” 혹은 “걱정할 필요 없어”와 같은 말로 피했을 경우 의심해봐야 한다.

 

물론, 개인의 프라이버시라는 명목하에 최근 남녀 사이에서 핸드폰을 확인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만, 팩트를 이야기하자면 숨길 것이 없다면 굳이 안 보여줄 이유도 없는 것이다.

 

둘째, 남자친구의 일상 패턴에 대해 눈여겨보아야 한다. 만약 남자친구(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다른 여자의 일정에 맞추기 위해 그의 일상을 바꿔야 한다.

 

이미 당신은 남자친구의 일상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갑자기 남자친구가 그의 친구들과 더 어울리고(속이고), 늦게 공부해야 한다거나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 같지도 않은데 야근이 잦아진다거나 원래 한가하던 시간에 변동이 생긴다면 바람피우는 것에 대한 의심을 해 볼 필요는 있다. 다만, 마음속에 너무 단정 짓지는 말라.

 


셋째, 비밀이 많아졌는지 눈 여겨보자. 남자친구(남편)가 최근 들어 방문을 굳게 닫거나, 어떤 통화가 왔을 때 자주 돌리던가 다른 곳에 가서 통화를 할 경우 대게 바람피는 경우 이러한 행동들이 잦아진다.

 

다만, 회사나 주변에 곤란한 일이 생겨서 그것을 보여주기 싫어서 피하고 통화하는 경우도 있으니 바람 핀다고 섣부른 판단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더 고수의 경우 대담하게 당신 앞에서 갑자기 새로운 친구나 지인을 알게 되었다면서 만나러 자주 나가거나, 하루 일과나 일정에 대해 물어볼 때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넷째, 애정이 식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애정은 떨어지나 그는 더 이상 당신과의 데이트, 스킨쉽이나 잠자리를 피하게 된다. 일상적 스트레스나 마음이 식은 경우도 있으나 다른 사람이 생겼다는 것에 대해서는 주의하면서 살필 필요도 있다.

 

마지막으로 평범하지 않은 행동을 찾아보라. 남자친구(남편)이 바람을 피우게 되면 그것에 대해 알게 모르게 죄책감을 느껴 행동을 바꿀 수도 있다. 일반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다.

 

아무 이유 없이 선물을 한다. 갑자기 민감하게 반응한다거나 아예 반응을 안 한다. 다른 사람(여자)의 향수가 난다. 외모에 갑자기 관심을 더 갖기 시작한다. 크고 작은 것들에 대한 거짓말을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위와 같은 행동을 한다고 해서 남자친구 혹은 남편이 바람피고 있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다. 다만, 그러한 행동에 대해 눈여겨볼 필요는 있다. 그때, 당신은 결정해야 한다. 그 사람의 마음을 되돌려야 하는지, 아니면 지켜보며 어떻게 행동하는지, 아니면 최악의 상황에 이별을 해야 하는지 말이다.

 

만약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거나, 남자친구(남편)과의 관계 회복을 하고 싶을 때 ‘관계심리연구소 하플’에 도움을 구하는 것도 좋다.



출처 : 팸타임스


링크 :  http://famtimes.co.kr/news/view/66019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