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플 연구소는?




어느새 13년 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최고의 재회서비스 기업임을 자부하고 있는 저희 상담소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이후 세월이 지나는 동안 다양한 내담자들과 관계를 맺고 상담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인드큐레이터'들과 심리학 박사로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문위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월 정기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으로 전문성을 보유한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며 가장 중요한 사람과의 관계. 그 중에서도 나의 평생을 함께 할 '연인. 부부. 이성. 친구 등'의 관계를 '마인드큐레이터'가 고객의 상담에서부터 기획팀의 기획, 그리고 현장진행까지 담당하는 "전담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복한 사람들의 특징으로 회사의 편의가 아닌 “고객중심”의 운영방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내담자들 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그 성원에 힘입어, 더욱 깊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내답자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하는 저희 상담소는 사람들의 관계회복에 더욱 풍요롭고 깊이 있게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Comapny Vision

오늘날의 고객은 상담소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이는 특정 상담소의 브랜드 가치가 고객의 신뢰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조직 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 구성원과 상담소간, 상담소와 고객간의 신뢰는 상담소의 흥망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특히 조직 내부의 신뢰관계를 향상시키는 것은 상담소의 경쟁력 향상에 큰 밑거름으로 작용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상담소의 경영철학과 비전을 함께 공유했을 때 발휘되는 시너지 효과가 내담자의 신뢰로 까지 이어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담자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상담소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늘 변함없이 내담자와 사회 모두에 기여하는 상담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hapl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