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큐레이터란?


마인드 큐레이터 (Mind Curator)

마인드 큐레이터란, 하플 에서 공식적으로 상표 등록을 한 직업명입니다. ‘마음을 관리 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로 ‘보살피다’, ‘관리하다’ 라는 뜻의 라틴어 큐라(cura, 영어 care)에서 유래한 용어로 감독인, 관리인을 뜻합니다. 마인드 큐레이터는 급변하는 현대 사회의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전문가입니다.

직접적인 대화와 소통이 줄어든 현대사회, 늘어나는 이혼율 과, 결혼에 대한 부담감, 연애에 대한 두려움, 사람과의 관계를 어려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없어선 안 될 존재입니다.사랑과 관련된 사람관계를 개선해준다는 의미에서 곤란한 상황과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에 처해진 사람들을 위해 올바른 생각과 건강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관계개선을 하는 자를 말합니다.


상대에게 필요한 모습들을 배우고 준비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며 단순히 이성을 유혹하는 기술 혹은 연애코칭을 해주는 상담사가 아니라 고객과 소통하며 대화방법, 잘못된 습관, 가족관계, 이미지 등 여러 방면에서 친구, 혹은 의사나 심리 상담사들이 도울 수 없는 맞춤형 밀착 상담을 하면서 상황에 맞는 실직적인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전문가로써 자리 매김 하며 사회적 기업으로 역할을 다겠습니다.




www.hapl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