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심리·재회칼럼


 

전남친 연락왔을 때 대처법, 전남친과 재회하고 싶을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하플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869회 작성일 20-11-09 14:23

본문

92bfeaf22bdbd9057fb94bb47784cd70_1604899375_2759.jpg


내가 정말 잘못해서 이별통보를 받았다면,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물론 아니었겠지만 밀려오는 후회와 자책감으로 전남친을 잊을 수 없어 전남친 연락을 시도하시거나, 전남친 연락이 와서 재회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별 후에는 연애할 때는 쉬웠던 많은 부분들이 어려워집니다.

자연스럽게 카톡하고 전화하는 일조차 어려워지죠.

전남친 연락을 통해 재회하는 일은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연애를 통해 정말 큰 문제가 아니었다면 사랑했던 사람을 한순간에 지워버리고, 항상 함께 했던 순간들을 잊어버리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전남친 연락이 와서 여자친구 였던 나의 의중을 묻고

다시 한번 잘 해보자 라는 의미가 됩니다.

 

전남친연락이 왔을 때, 재회하고 싶을 때 재회 후 똑 같은 이유로 헤어지지 않기 위해 전남친 연락을 받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면 여성분들 입장에서 기분 나쁜 이야기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리라는게 무조건 좋은 쪽으로만 발전하거나 생각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죠.

 

우리가 이별하게 된 이유를 알고 있나요?”

전남친이 잘못을 하거나 서로 맞지 않아서 헤어진 경우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이별하게 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남친 연락은 서로를 바꿀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재회를 위해서 전남친 연락이 온 것이라면 여자친구 입장에서 남자친구가 무엇이 바뀌어야 하는지 알려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이별 후 헤어지고, 많이 힘들어서 연락이 온 거라면 한번쯤은 냉정하게 대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별의 문제를 파악해서 그 부분에 대해 전남친이 스스로 노력하게 만들 수 있는 찬스입니다.

이별하게 된 원인을 꺼내어 서로의 자존심이 상하지 않는 부분으로 좋은 대화를 이끌어가세요.

너가 이런 부분을 잘못했기 때문에 헤어진거야, 이제 알겠니?” 라는 말은

오히려 상대방의 자존심을 자극해 괜히 연락했다는 후회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연락은 다시 오지 않고 쉽게 재회할 수 있는 기회는 없어질 것입니다.

 

 

전남친 연락이 오면, 반드시 상대방의 말을 먼저 들어보세요

많이 기다렸을거고, 많이 그리웠을 것입니다.

그러지 않았더라하더라도 전남친 연락이 오면 무슨말을 하고 싶어 연락했는지 상대방의 의중을 꺼내어 말하게 하세요.

아마 전남친 입장에서도 같은 마음으로 연락했을 겁니다. 내가 연락 했을 때 여자친구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반기는지 냉정한지 재회가능성이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연락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음이 남아있고, 재회를 하고 싶어서 반가운 마음에 전남친 연락이 오자마자 기다렸다는 표현을 하면 전남친 입장에서는 자신이 우위에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서로 이별의 원인이 남친의 잘못이든, 나의 잘못이었던 간에 재회 후 앞으로의 연애에서 같은 일이 반복되게 할 수는 없기 때문에 계산적인 방법을 조금 써야 합니다.

순간적인 느낌으로 내가 더 잘하지 않아도 우리 다시 재회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재회 후에 연애는 당신이 매달리는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여우 같은 여자가 되세요.

그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속내를 끄집어 내기 위해 애매모호한 반응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부딪히고 서로의 진심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낸다고 말씀드렸지만

이번만큼은 예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기억해주세요. 이별은 두 사람이 만들어낸 결과이기 때문에 원인을 알고 있다면 나도 노력해야 상대가 변할 수 있습니다. 내가 먼저 노력해야 상대방의 진심어린 노력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명심하고 전남친연락 을 받는다면, 반드시 행복한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 겁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