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심리·재회칼럼


 

애인 안달나게 하는법, 오랜 연애 유지하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하플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807회 작성일 21-03-03 17:51

본문

58b741ec7b0db585ac2250cb7b6735c7_1614761474_5141.jpg


썸단계, 연애 중 일 때, 결혼 후에도 사랑의 당근과 채찍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소위 말하는 ‘밀당’은 서로간의 감정을 증폭시켜 사랑이 좀 더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이 만약 썸 단계라면 상대 여성이 당신을 좀 더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다가오게 만들 수 있고, 커플이라면 권태로움이 사라질 것입니다.

또한 신경전을 벌이는 단계라면 확실히 내쪽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기울게 할 수 있습니다.

1. 만날 땐 최대한으로 다가가기, 헤어지면 차가워지기.

남자친구에게 밀당을 하는 기본 원칙은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최고의 순간을 남자친구에게 선사해 주어야 여자친구가 안달하는 감정이 더 커진다는 사실입니다.

일단 만나면 세상에 더 없는 서비스와 사랑을 남자친구에게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자친구가 당신에게서 사랑으로 인한 기쁨을 느낀 뒤

서로간의 싸움이 있거나 이별의 위기가 왔을 땐 다른 생각이 들지 않도록 차갑게 대해주세요. 남자친구의 후회를 이끌어 내는 방법입니다.

남자친구가 후회를 하게 됨으로써 극도의 허전함을 느끼면 결과적으로 다시 당신에게 돌아오게 됩니다. 이 방법은 연애중이 아니라도 헤어진 남자친구가 연락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2. 감정을 자극하라

오래오래 남자친구를 안달나게 하려면 마냥 기쁘고 해맑은 모습만 보여줘선 안됩니다.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가장 약하게 무너지고 감정적으로 다가가는 부분은 남자친구 안달나게 하는 법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물론 항상 슬픈 분위기만 보이는 것도 좋진 않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자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모습, 밝은 모습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아주 가끔씩 슬픈 분위기를 비쳐보세요.

특히 이 방법은 강하고 당찬 남자친구라면 더 효과적으로 밀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없는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여리고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절대 이 방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3. 잊을 만 한 타이밍에 연락하기

썸 중이거나 연애 중일 때 타이밍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이미 다 아실거라고 생가합니다.

오늘 말씀드리는 밀당 작전에서도 빠질 수 없는 것이 최적의 타이밍 조절입니다.

누구나 그렇지는 않겠지만 사람이란 누구나 배부르고 만족하면 해이해지기 마련입니다.

연애 중인 남자친구가 더욱 당신에게 헤어나올 수 없도록 긴장을 늦추지 않게 만드시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약간 화가 나기 직전에 걸려오는 전화.

썸 단계에서 ‘이 사람은 나에게 관심이 없구나’ 라고 생각하고 단념하려고 하면

연락오고 나타나는 그 사람.

이런 비정기적인 최적의 타이밍 조절이 남자친구를 당신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도록 만듭니다.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5분, 15분의 연락 타이밍은 그리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남자친구가 핸드폰을 손에서 놓을 수 없도록 만든다면 이미 당신은 남자친구를 안달나게 하는데 성공한 상태입니다.

4. 질투심을 유발하자

여자들의 질투심을 좋은 방향으로 잘 이용하면 성공적인 밀당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향은 사실 연애중일 때 보다는 썸 단계에서 훨씬 효과적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남자의 친구 또는 주위에 있는 남자들에게 남자친구에게 해 줬던 호의와 친절을 가볍게 베풀어 보십시오.

그때 남자친구, 또는 썸남의 표정을 확인한다면 뭔지 모를 애매한 미소를 짓고 있을 것입니다. 이때를 이용해 그의 마음을 흔들어 보십시오.

썸 단계라면 단번에 내 남자친구로 만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연애중이거나 기혼자이실 경우에는 이 네번째 밀당 작전은 꿈도 꾸지 마시길 바랍니다. 괜히 갈등이나 불화를 일으킬 뿐이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지나치게 계산적이지 않은 약간의 ‘밀당 작전’을 활용한다면 최고의 연애 테크닉이 될 수 있을 테니 상황에 맞추어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