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큐레이팅

마인드큐레이팅

마인드 큐레이팅 (Mind Curating)

마인드 큐레이팅 이란, ‘마음을 관리 하는 것’이라는 의미로 내담자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하플 연구소의 장기 마인드 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마인드 큐레이팅은 급변하는 현대 사회의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 입니다.


직접적인 대화와 소통이 줄어든 현대사회, 늘어나는 이혼율, 결혼에 대한 부담감, 연애에 대한 두려움, 사람과의 관계를 어려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필요한 솔루션 이며 '사랑'과 관련된 사람관계를 개선해 준다는 의미에서 곤란한 상황과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에 처해진 내담자를 위해 올바른 생각과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하여 관계개선에 마인드 변화를 필요로 할 경우 마인드 큐레이팅 솔루션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계 본연의 문제를 찾고 반복적인 갈등의 원인을 해소할 수 있는 상담이 진행되며 내담자 스스로에게 상처가 되지 않는 관계를 만들어 가기 위한 문제를 해결 합니다. 두 사람에게 필요한 모습들을 배우고 준비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며 단순히 이성을 유혹하는 기술 혹은 연애코칭을 해주는 상담이 아니라 내담자와 진실되게 소통하며 대화방법, 잘못된 습관, 가족관계, 이미지, 상대에게 다가가는 방법 등, 여러 방면으로 친구, 혹은 의사나 심리 상담사들이 도울 수 없는 맞춤형 밀착상담을 하면서 상황에 맞는 실질적 도움을 주게 됩니다.



www.hapl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