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관계개선컨설팅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28개

1/3 페이지 열람 중


연구소 상담후기 게시판 내 결과

  • 학생 때 사귀던 남친이랑 헤어질 때 다른데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사실 잘 안됬었어요 4년전 상담을 받았고 지금 하플에서 오랫동안 상담을 하고 종료했는데 하플을 만나서 저는 인생과 운명이 바뀌었다고 생각해요 제 얘기를 좀 하자면 6개월 정도 짧게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아 죽겠구나 싶었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했던 탓일까요 너랑 있으면 숨막힌다고 떠나간 남친이 뭐가 그렇게 좋았는지 죽어라 매달려도 안되서 하플을 찾았습니다. 첫 상담 후 많은 고민을 했지만 말하는 말투나 내용들이 너무 좋아서 믿고 관계개선컨설팅을 진행했고 여기 후…

    키유 2021-08-03 09:57:59
  • 나잇값 못하는 남자였습니다. 10살 어린 여자친구와 만나면서 어린아이 처럼 여자친구에게 많은 것을 바라고 변화를 갈구 했습니다. 나이만 먹었지 나잇값 못하는 사람이 바로 저 였습니다. 여자친구를 존중해주지 못하고 여자친구의 모든 삶에 개입하여 저에게 맞춰 변화해 주길 바랬던 권위적인 제자신이 정말 부끄럽습니다. 제마음대로 되야 행복할줄 알았던 제 착각이 저희 연애의 끝을 만들었습니다. 어른은 어른 다워야 한다는 생각에 하플에서 관계개선컨설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저의 철 없고 내가 하고싶은것만 하려고 드는 어린아이같은 …

    ooo 2020-08-19 11:14:17
  • 부모의 학대속에서 자라 사람들과 교제가 어려운 남자였고 혼자 외톨이로 살다가 처음으로 만난 여자였습니다 아이같은 모습마저도 사랑해줬는데 저의 잘못된 선택으로이별하고 겨우겨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이러다 죽겠다 싶을정도로 숨이 차올랐을때쯤 제눈에 하플이 보였습니다 이끌린듯 상담신청을 받고 저를위해 재회를위해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보자는 마음에 관계개선컨설팅을 했습니다. 오랜시간 저를 알아가는 시간을 통해 제마음의 상처를 회복하기위한 노력과 혼자서라면 감당하지 못했을 시간을 하플이 함께 해주었습니다. 저라면 하지 못할 이야기도 할수 있도록…

    베균 2020-08-04 18:08:16
  •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정도 연애하던 남자친구에게 ‘신뢰를 잃었다’ 라는 말로 파혼을 당한 30대 여자입니다.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준비는 정말 순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안정적으로 결혼하려고 약간 연기는 했었지만 이것도 모든 사람들이 겪는 문제라 생각하니 그렇게 힘든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결혼은 개인간의 연애와는 다른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결혼후 미래에 대해 논의하고, 가족이 얽히다 보니 그때부터 갈등이 생겼고 나름 제 주관이라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전부 부정당하다 보니… 저도 제 자존심을 내세워 말을 …

    sdf 2020-06-25 18:40:28
  • 안녕하세요 저는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말그대로 진상 그자체 였습니다. 남자친구의능력 외모 집안환경 모든 것이 제 이상형 이였고 여자친구가 제가 갖지 않은 모습들이 너무 맘에들어 결혼까지 생각했던 진지한 관계 였습니다. 결혼정보 회사를 통해 만나 조건이 잘맞기도 했구요 그런데 40일만에 헤어졌고 정신이 반쯤 나가서는 여자친구에게 80통이 넘는 전화를 해댔고 집주소를 몰라 매니저한테도 진상 여자친구한테도 진상짓을 해버려서 더이상 희망이 없던 상태 였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재회상담 업계에서 유일하게 연구소 인증 설립한 곳이란걸 …

    진짜남자 2020-02-14 17:54:09
  •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하루종일 재회 관련된 영상, 글만 찾아다녔습니다. 이게 옳다 저게 옳다 라는 모든 내용들 짬뽕시켜서 최적의 재회타이밍이라는 시간에 맞는 어투 사용해서 매달리는 카톡도 보내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나중에는 제발 좀 연락하지 말란 소리도 들었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지만 정말 제 모든걸 걸고 사랑했던 여자였고 간절히 재회를 바랬습니다. 이별후 재회했네요 결국 재회에 대해 저도 한번 떠난 여자 마음돌리기 어렵다 잡을땐 이런말해라 등등 엄청 지식만 쌓였으나 결국 정답은 제가 알고 노력하고 …

    올리브뽀빠이 2019-12-27 14:33:07
  • 제 여자친구는 저보다 6살이 많습니다. 성숙함과 답지 않은 여린 부분 때문에 끌려 사귀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는 미용관련 가게를 하고 있는데 사업은 먹고살 정도는 되는 것 같았고 서로 나름 좋게 사귀고 있었습니다. 단 한가지 문제만 빼면요 제 여자친구는 술자리를 상당히 좋아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있는 술자리는 몸이 아프더라도 나갔고 당연히 술자리에는 남자들도 꽤 많이 있었죠. 만취할때까지 먹거나 안좋은 주사가 있는 것은 아니라 다행이었지만 술을 먹을 땐 연락이 잘 되지 않았고 제입장에선 다른남자들과 섞여서 술을…

    KJS 2019-10-31 18:29:53
  • 학생 때 사귀던 남친이랑 헤어질 때 다른데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사실 잘 안됬었어요 4년전 상담을 받았고 지금 하플에서 오랫동안 상담을 하고 종료했는데 하플을 만나서 저는 인생과 운명이 바뀌었다고 생각해요 제 얘기를 좀 하자면 6개월 정도 짧게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아 죽겠구나 싶었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했던 탓일까요 너랑 있으면 숨막힌다고 떠나간 남친이 뭐가 그렇게 좋았는지 죽어라 매달려도 안되서 하플을 찾았습니다. 첫 상담 후 많은 고민을 했지만 말하는 말투나 내용들이 너무 좋아서 믿고 관계개선컨설팅을 진행했고 여기 후…

    수빈 2019-10-22 19:10:50
  • 여자친구와 3년을 큰 문제없이 연애했습니다. 둘다 결혼 적령기라 자연스럽게 결혼 얘기가 나와 결혼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 그때부터가 지옥의 시작이었습니다. 저는 새벽같이 일어나 현장에서 근무합니다. 여자친구는 일반회사원인데 결혼준비를 하면서 많이 싸웠습니다. 사실 저는 적정선의 금액이라면 여자친구 마음대로 결혼준비해도 상관없는 마음이었고 핸드폰이나 전화를 자주 할 수 없어 의논을 하기가 어려웠고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자기 혼자 준비를 한다는 것에 짜증이 나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소한 것들로 자꾸 싸우다보니 저도 제일도 피곤하고 지친…

    후기남 2019-10-13 16:37:22
  • 안녕하세요 큐레이터님!! 음,,,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우선 이렇게 라도 다시 인사드려서 너무 좋고 감사드리고 싶어요. 저는 좀 늦은 나이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했습니다. (업계가 좀 좁아서 문턱이 높았어요 ㅠㅠ) 같은 동기들이 제 나이보다는 낮아서 같이 어울리지 못했고 회사 선임이 성격이 불같은사람이라 회사생활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할말 다 하자니 부딪힐거 같아 꾹 참고 버텼습니다. 그러던 중 회사 내 부서이동이 있었고 다른 팀에 있던 그가 저희 팀으로 왔습니다. 같은 프로젝트여서 같은지역으로 외근이 잦았고,…

    LSY 2019-10-08 16: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