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바람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3개
게시물
194개

1/20 페이지 열람 중


연구소 상담후기 게시판 내 결과

  • 대인관계가 참 어려웠습니다… 눈치가 없다는 소리도 들었고.. 연애를 하면 길게 하지 못했습니다… 상담을 받고자 했던 여자친구와의 관계는 처음부터 삐걱거렸던 건 아니었습니다. 배려심이 많고 착했던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여자친구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저도 많이 바뀌었던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제 부족했던 모습들이 조금씩 나왔던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저와 싸우거나 우는 날들이 많아지면서 처음에는 무조건 미안하다고 했으나 나중에는 자존심 때문인지 미안하단말도 잘 안하게 되었고 그냥 어물쩡 넘어가려고만 했습니다. 아마 제가 큰 잘못은…

    GROP 2020-09-04 16:14:16
  • 여자친구는 말못할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그 트라우마가 자주 드러나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저의 잘못때문에 다시 시작됬을겁니다. 항상 매번 저를 사랑해주던 여자친구였는데, 그 사랑에 익숙해져인지 저는 여자친구에게 거짓말을 하고 어플에서 만남을 가졌던 적이 있습니다. 만났던 여자역시 성격이 모나거나 하진 않아서 그냥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것에 희열감을 느꼇던거 같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들키고, 당연히 이별을 선택했겠지만 그제서야 후회되고 왜 그런선택을 했는지 제 자신이 너무 밉고 후회되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용서를 빌고 매달려 봤…

    tkdcj 2020-08-13 14:33:28
  • 저희는 차로 2시간, 버스로 3시간 걸리는 지역에서 연애중인 장거리 커플이었습니다. 모든 장거리 커플들이 그렇듯이 주말에만 가끔 만났습니다. 서로 직장인이다 보니 차츰, 차츰 서로 연락이 뜸해지기 시작했고 그것도 서로 좋은 방향으로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장거리 커플치고는 나름 잘 연애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코로나도 초반에만 잠시였고 저희는 그래도 위험지역은 피해가면서 서로 데이트 잘해왔는데 서로 직장에서 힘든일이 겹치는 바람에 많이 힘들었습니다. 기댈수 있는 존재가 이럴때 만날 수 없다는건 정말 저도 그랬지만 남자친구도 …

    요이 2020-07-29 18:44:57
  • 결혼 8개월을 앞두고 파혼 했던 남자입니다. 이런일이 제게 일어 날거 라 상상하지도 못했는데 상상했던것 보다 모든것이 괴로웠습니다. 가족과 여자친구는 저를 비난했고 미워했습니다.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 라는 극단적인 생각도 했습니다. 파혼의 이유는 저의 잘못이 컸기 때문에 저는 완벽하게 무너 졌습니다. 정신,신체 모든것이 망가 졌고 더이상 새로운 시작도 사랑도 할수 없다고 단념을 하는 생각에 마침표를 찍을무렵 저는 다행히 하플을 만났습니다.. 사실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얼마안되 우연히 알게된 재회상담 업체…

    남자 2020-07-29 14:07:16
  •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정도 연애하던 남자친구에게 ‘신뢰를 잃었다’ 라는 말로 파혼을 당한 30대 여자입니다.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준비는 정말 순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안정적으로 결혼하려고 약간 연기는 했었지만 이것도 모든 사람들이 겪는 문제라 생각하니 그렇게 힘든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결혼은 개인간의 연애와는 다른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결혼후 미래에 대해 논의하고, 가족이 얽히다 보니 그때부터 갈등이 생겼고 나름 제 주관이라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전부 부정당하다 보니… 저도 제 자존심을 내세워 말을 …

    sdf 2020-06-25 18:40:28
  • 관계를 끊은사람은 저였습니다 헤어지자고 해버리고 무시하고 차단박아버리고 처음엔 전화도 받아줬지만 계속 연락이 오길래 그것도 차단을 박아버리고 그후에 친구들로 인해 제가 오해를 한 것이 밝혀지고 정말 땅을 치고 후회했습니다 남자친구의 인별에서 이것저것 타고 들어가다가 여자와 찍은 사진을 보고 바람이 난줄알고 들어보지도 않고 바로 끝내버렸고.. 남자친구는 회식이었을 뿐이었는데 제혼자 소설책을 써가며 쓰레기취급을 해버렸어요... 친구의 소개로 하플에서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 제 생각이 편협하고 엉뚱한 결과를 가져오고 또 확신을 가지고 행동…

    ㅇㄴㄹ 2020-06-25 18:39:37
  • 관계개선 컨설팅이 종료된 김(가명) 입니다. 이곳에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 각각의 사연으로 모두 마음이 아픈 상황이실 겁니다. 잘 찾아오셨습니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거짓말이라는 최악의 선택만을 해서 이별을 맞이했습니다. 정말 미치도록 후회했습니다. 괴로움에 몸과 마음이 상할 정도로 온갖 몸부림을 치고 3개월 가량의 짧은 만남이였지만 받아들일 수 없었고 어떻게 해서라도 되돌리고 싶은 마음에 하플을 찾게 되었습니다. 비용도 만만치 않고, 나의 경우도 재회가 될까? 하는 의구심등으로 자신의 상황이 비관적…

    2020-06-04 16:13:14
  • 안녕하세요. 얼마전 컨설팅과 커플상담까지 종료한 YJ입니다. (가명처리부탁드립니다.) 제 여자친구는 저를 만나기 전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던 여자입니다. 여자친구의 친구와 예전 남자친구가 바람이 나서 남자를 잘 믿지 않는다고 했었습니다. 연애전에 하지만 제 끊임없는 노력 끝에 1년 전쯤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가끔가다 보여주는 알 수 없는 모습들이 트라우마 때문이란 것을 알아도 제가 어떻게 도와줄 수는 없지만 신뢰라도 주려 노력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여자친구의 친구를 만났던 자리에서 제가 여자친구의…

    YJ님 2020-05-28 19:04:41
  • 큐레이터님 안녕하세요~ 저 꼭 가명으로 올려주세요 ㅠㅠ 사귀면서 주위에서 늘 잘어울린다 예쁘다 칭찬받았던 커플이었어요 3년 사귀고 나서 제가 먼저 권태기가 오는 바람에 헤어졌었어요. 모진말을 한것도 아니었지만 아마 그때의 저 때문에 그사람은 엄청난 상처를 받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함께 있는게 싫은 것도 아니었고, 취미도 비슷해서 시간을 같이 보내는게 힘든것도 아니었는데 한번 권태기라고 제 머리속에서 인식을 하고나니 부정적인 감정이라 굉장히 빠르게 절 지배했었던 것 같네요.. 헤어진 이후로 오래연애했던터라 간간히 카톡프사나 인스…

    김*** 2020-04-29 16:17:04
  • 이미 베여 있는 성격을 고치기란 너무 어려웠습니다, 의처증이라는 마음의 병의 원인은 다른곳에 있었습니다. 제가 버림받는 것에 대한 상처가 마음속에 있었고 그것을 치유하지 못한 상태로, 사랑하는 사람을 힘들게 하고 있었습니다. 그걸 포함에서 경험에 의한 불안도 있었습니다. 철모르던 소싯적에 부끄럽지만 저는 바람을 피워본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마음이 어떤지, 어떻게 휩쓸려 버리는지, 그 경로는 너무 단순한 과정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와이프를 더 의심하는것도 있었습니다, 언제 불씨에 남녀 관계가 형성될지 모르는 거니까요. 그 생각…

    GATEA 2020-04-28 18:24:05